본문 바로가기

눈높이 회원 인증하기
  • 고객센터 02-832-9509
    평일 09:00~18:00 / 공휴일 휴무
  • A/S센터
    평일 14:00~18:00 / 공휴일 휴무
  • 전체
  • 학습문의
  • 결제문의
  • 배송문의
  • 사이트문의
  • 제품문의
  • 기타
자주묻는질문
번호 제목
1
[결제문의] 사이트에서 직접 결제를 하고 싶어요.

매월 공지사항을 통해 재등록일과 신규회원 수강신청일을 안내하고 있으니

공지사항 확인 후 결제해 주세요.


자동이체 신청을 원하는 경우에는 화상영어 상담실 02-832-9509로 상담 문의 바랍니다.


2
[제품문의] 라이온 체험하기 버튼이 생겼어요. 라이온이 뭔가요?

라이온은 영어리딩부터 원어민 화상학습까지 한꺼번에 학습 하실 수 있는

온라인도서관과 화상학습이 결합된 톡앤큐화상영어의 신규 제품입니다.


[제품 특징]

1) 1,000여권의 도서를 자유롭게 읽고 리딩습관을 기를 수 있습니다.

2) 초등 영어교과서 개발진이 만든 화상영어 커리큘럼으로 원어민과 1:1 화상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.

3) 초등티칭 경험이 많은 초등 전문 원어민 선생님이 전자칠판을 활용하여 재미있게 학습을 지도합니다.


나의공부방 > '라이온체험' 버튼클릭 > 체험하기로 접속하시면

온라인 도서관의 체험 도서를 읽어 보실 수 있습니다. 

3
[사이트문의] 갤럭시 탭에서 강사 얼굴이 회전되어 보여져요.


일부 기기별 환경 및 설정에 따라 강사 혹은 회원 얼굴이 회전되어 보여지는 경우

화면회전 제어(자동회전) 무료 어플을 다운받아 사용해 보세요.


기기별 화면 회전을 강제로 설정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.  


4
[사이트문의] 화상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아요.

1. 현재 실행중인 인터넷 창이 인터넷익스플로러인지 확인해 주세요.


2. 원활한 화상학습을 위해 기본 브라우져를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해 주세요.

    ※ 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브라우저 설정하기

       (1) 컴퓨터 바탕화면 > '설정' 클릭 > '앱' 클릭 : 기본앱이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되어있는지 확인하기
 

5
[사이트문의] 화상수업 버튼이 보이않아요~ 수업입장을 할 수 없어요.

1. 학습 시작 전 수업기간과 수업과정을 꼭 확인해주세요.


학습 월에 해당하는 수업과정을 클릭해 주세요.

(학습월이 아닐경우 '오늘은 수업이 없습니다'라는 경고창이 뜹니다.


2. 기기에 설치된 방화벽 프로그램 이슈로 화상수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    신뢰항목으로 설정하셔서 수업이 원활히 진행될 수있도록 해주세요


3. 인터넷 익스플로어로 입장하셔야 원활한 화상 수업이 가능합니다.


원격지원 신청 또는 상담을 원할 경우 화상영어 상담실 02-832-9509로 문의주세요.

6
[제품문의] 제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알고 싶어요?

톡앤큐화상영어 > 교육과정 > 프로그램소개/프로그램구성  클릭하시면

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7
[사이트문의] 나의 정보는 어디서 수정이 가능한가요?

톡앤큐화상영어 사이트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.


회원정보 수정에 비밀번호를 넣으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
기본정보를 수정하시고 꼭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

8
[배송문의] 교재의 배송 진행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
톡앤큐화상영어 사이트 > 수강신청 > 교재 배송내역에서

송장번호를 클릭 하시면 배송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9
[학습문의] 수업요일 및 시간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학습 중에는 수업요일과 시간 변경이 어려우며


수업요일과 시간변경은 학습 시작 전 상담실(02-832-9509)을 통해 문의주시면


상담 후  익월부터 변경 가능합니다.


(단, 1:多 학습회원의 경우 수업변경이 불가합니다.)

10
[학습문의] 톡앤큐화상영어 교재는 몇 회 분인가요?

학습 횟수에 1달에서 3달까지 사용하게 됩니다.

첫페이지이전페이지1다음페이지마지막페이지